이용안내
기존회원 재등록기간
매월 셋째 주 월~목(4일간)
신규회원 모집기간
-
장애인우선접수
매월 넷째 주 월~화(2일간)
-
비장애인접수
매월 넷째 주 수~목(2일간)
-
추가접수
다섯째 주 ~ 말일 전일
현장 선착순 접수
감면대상은 해당서류 제출(시설이용안내‘감면혜택’참고)
결제안내
접수시 현장결제
단, 카드(신용, 체크)결제
- 평일
- 09:00~21:00
- 토요일
- 09:00~18:00
수강신청 접수안내
-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접수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.
- 화성시민 및 화성시 소재 직장인과 타지역 거주자의 등록 기간이 다릅니다.
- 프로그램은 센터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.
- 모집정원 대비 등록인원 50% 미만 시 합반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.
기간연기
- 회원 본인 및 직계가족의 질병, 장기출장 등의 사정에 의해 프로그램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연기 가능.
(병명을 확인할 수 있는 진단서, 의사소견서, 재직 회사에서 발행한 출장확인서 등 증빙자료 제출) - 1개월 단위 1회만 가능(기간 연장 불가, 환불 불가능)
- 연기신청이 부득이한 경우(잔여 자리 없을 시)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.
환불기준
- 개강 전 : 전액 환불(개강 시작 전 말일까지 해당)
- 개강 후 : 총 이용금액의 10%(위약금) + 취소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불 (이용일 수 : 강습요일에 상관없이 이용일 수로 계산)
개인사물함 이용안내
- 기간
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
- 사용료
5,000원(월 단위)
- 신청 및 연장
매월 25일~말일
- 환불(해지)
사용료의 10% + 취소일까지의 공제 후 환불
신청서 제출일 기준 휴일과 휴관일 포함 - 기간 초과
- ~5일 초과개별통지
- 10일초과사물함 보관품 회수 후 1개월 보관 후 폐기
- 배상
사물함 내 보관물의 도난, 분실 등으로 인한 책임은
사용자에게 있음